사전에 준비하고 고려해야할 사항이 참 많습니다. 현재 문서관리현황, 운영시스템현황, ECM도입목적(공유/협업 or 보안강화를 위한 문서중앙화), 요구기능, To-Be 시스템구성안 등등 이에 따라 소요예산과 사업기간 등이 정해질 것 같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On-Premise, 가상환경(VM), 퍼블릭 클라우드 모든 환경에서 구축 가능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PDM/PLM 도입기업은 문서중앙화 내, 도면파일 관리는 고민해 보셔야 합니다. 정책/통제 제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