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닙니다. 서비스나우는 language pack 설치를 통해 22개 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당연히 한글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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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회 업데이트 되는 Contents Library 를 통해서 자산 변경에 대한 라이선스 관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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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나우가 제공하는 Workflow와 함께 Automation Engine 이라는 솔루션 구매를 통해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RPA 기능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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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나우는 Support Center를 통해 24 x 7 으로 기술 지원이 가능합니다. 긴급한 티켓의 경우, Escalation을 통해 보다 빠르게 지원 받으실 수 있으며, 서비스 지원 범위에 따라 전담 인력이 배치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나우는 SaaS 서비스를 두개의 Data Center 에서 Active-Active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어 하나의 Data Center 에서 장애가 발생하고 다른 Data Center에서 연결하여 서비스가 이루어 집니다. 그리고 SaaS 서비스를 운영하는 인력과 기술지원하는 인력이 24*7*365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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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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