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아닙니다. 서비스나우는 language pack 설치를 통해 22개 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당연히 한글도 지원합니다.

Q

[질문]업무 프로세스를 digital화하고 변화 시켜나가는 것이 Digital Transformation의 핵심인데 서비스나우의 솔루션을 통해 어떤식으로 it부서의 문제점등과 프로세스를 개선할수있을까요?

비회원 양재영 2024-08-27 14:38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A

네 지원 됩니다.

A

감사합니다 ^^

비회원 김경훈 2024-08-27 14:58
Q

[질문] 기존 자산 변동사항 발생 시 라이선스 변경 적용도 가능한가요?

이남진 이남진 2024-08-27 14:37
A

주 1회 업데이트 되는 Contents Library 를 통해서 자산 변경에 대한 라이선스 관리가 가능합니다.

Q

[질문]통합 IT 자산관리솔루션의 적용 우수사례가 있다면 어떤 산업 분야들이두각을 보이는지 궁금합니다.

비회원 김희석 2024-08-27 14:37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Q

[질문] Private only cloud와 data center 중심의 운영 방식의 커다란 차이점이 잘 구별이 가지 않은데, 오히려 SaaS 형태의 On-premise와 비교시 어떤 장점이 있나요? 어차피 S/4HANA가 Cloud 솔루션이라 기존 환경에 익숙한 관리팀을 위한 솔루션이 될까요?

장혁수 장혁수 2024-08-27 14:36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Q

[질문] 서비스나우 솔루션이 다른 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도구와의 연동성을 제공하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제공된다면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신홍동 신홍동 2024-08-27 14:35
A

서비스나우가 제공하는 Workflow와 함께 Automation Engine 이라는 솔루션 구매를 통해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RPA 기능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질문) 서비스나우의 자산관리에는 현항과 분석을 위해 AI의 지원기능이 있는지요?

비회원 양승립 2024-08-27 14:35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Q

(질문) 자산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한 운영은 어떻게 하나요? 24시간 무중단이 되어야 하고, 장애발생율도 타이트하게 두어야 할텐데.. 전문 조직이 있는건가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입장에서 문제가 생겼을때 어떻게 컨택을 해야 하고 도움을 받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비회원 이경석 2024-08-27 14:35
A

서비스나우는 Support Center를 통해 24 x 7 으로 기술 지원이 가능합니다. 긴급한 티켓의 경우, Escalation을 통해 보다 빠르게 지원 받으실 수 있으며, 서비스 지원 범위에 따라 전담 인력이 배치될 수도 있습니다.

A

서비스나우는 SaaS 서비스를 두개의 Data Center 에서 Active-Active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어 하나의 Data Center 에서 장애가 발생하고 다른 Data Center에서 연결하여 서비스가 이루어 집니다. 그리고 SaaS 서비스를 운영하는 인력과 기술지원하는 인력이 24*7*365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Q

[질문]전단에서 수행하는 파싱과 정제 등의 내역을 고객 측에서 수행하지 않고, 모두 자동 수행 및 서비스 관리와 연동되어 처리까지 엔드 투 엔드로 지원하는것외에 타사 솔루션대비 차별점은 어떤게 있는지요?

비회원 양재영 2024-08-27 14:35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Q

[질문] 역으로, 요즘 온프레미스로 돌아오는 기업들도 많다고 하는데 클라우드에서 온프레미스로 마이그레이션 시에도 비용 추정이 가능할까요?

비회원 김광종 2024-08-27 14:34
A

이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Q

[질문] 최적화된 비용 시뮬레이션을 위한 AI 혹은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기능이 지원되나요?

비회원 조한나 2024-08-27 14:33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Q

[질문] 서비스나우의 통합 IT 자산 관리 솔루션은 사용자를 위해 간소화된 프로세스와 맞춤형 관리를 제공한다고 알고 있는데 이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도 부탁 드립니다.

비회원 양성필 2024-08-27 14:33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Q

[질문] 워크플로우 자동화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시간 절약일 텐데 이 솔루션을 도입한 이후 평균적으로 얼마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김인섭 김인섭 2024-08-27 14:32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Q

[질문] 도입에 참고할 roi 관련 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이남진 이남진 2024-08-27 14:32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Q

[질문]크리에이티브 Workflow 및 다양한 Workflow Portfolio관련 제공되는 기능은 어떤게있는지요?

비회원 양재영 2024-08-27 14:31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Q

[질문] 서비스나우에서 하는 통합 IT자산관리 솔루션이 다른업체에서 하는 솔루션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이원규 이원규 2024-08-27 14:30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Q

[질문] 고가의 설계 프로그램의 경우 동시 접속 기준으로 사용라이선스가 할당 됩니다. 그런데, 자리를 비우거나 로그아웃 하지 않은 상태인 경우 사용량 측정이 가능할까에 대한 의문이 있습니다. 미사용에 대한 사항의 상세 기능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모니터 2개를 사용하면서 작업 할 경우 포커스 자체가 문서 작업에 맞춰진 설계 사용자의 경우 설계 프로그램은 미사용입니다. 그것까지도 시간 단위로 분석이 가능할까요?

비회원 김동하 2024-08-27 14:30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Q

[질문] 메이저 S/W 공급업체에서는 몇년 전부터 1회 구매 후 사용하는 영구 라이센스에서 구독형 서비스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예. 오피스365) IT인프라 담당자가 기업에서 사용하는 영구 또는 구독형 S/W 라이센스의 관리 및 전환 시기를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나우 솔루션의 주요 기능이 있을까요?

비회원 이종민 2024-08-27 14:30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